2011. 9. 14.

<밤문화어플 유흥어플 성인어플 야톡> 룸살롱 진상 베스트

룸살롱 베스트 진상 - “야야…반말 하지마”


룸살롱에서 아가씨들을 제일 괴롭히는 것은 단연 ‘진상 손님’들이다. 매일 매일 진상의 여부에 따라 그녀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일이다.

그렇다면 그런 진상들에는 어떤 부류가 있을까.

우선 아가씨들을 ‘아야!’라고 부르는 건달스러운 조폭들이다. 이들은 대부분 상당한 고가의 명품을 간직하고 있으며 무식하고 ‘가오’를 심하게 잡는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여자 들어올리기’가 취미이기도 하고 까닥했다가는 재떨이가 날아간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두 번째는 ‘또라이파’다. 잘 마시지도 못하는 폭탄주를 많이 먹어본 것처럼 이야기하고 사소한 잘못만 저질러도 ‘이 가게 문 닫아야 하겠네’등의 과장과 허풍을 떤다는 것. 한마디로 제대로 ‘꼬장’을 피우는 졸속들이다. ‘무조건 먹어파’도 아가씨들을 힘들게 하는 부류다. 나도 이만큼 취했으니 너도 꼭 이만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가씨들의 옷을 무조건 벗게 하려는 ‘누드파’도 있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아가씨들에게는 ‘쥐약’이라고 할 수 있다.

몸과 입에서 심하게 냄새를 풍기는 남성들도 진상에 속한다. 아가씨들은 술에 취해야 그나마 그 악취를 견딜 수 있을 정도라고 말한다. 심각하게 결벽증을 가진 남성도 있다. 자신이 놓은 딱 그대로 술잔을 줄 세워서 놓아야 하고 한 치의 흐트러짐도 용납하지 않는 부류다. 그 자신이 성병이 걸렸으면서도 아무렇지도 않게 2차를 가는 ‘성병파’도 있다. 그나마 콘돔이라도 써주면 좋으련만 도대체 생각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분간이 안가는 진상들도 적지 않다고.

출처 : 디시뉴스


야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yatalk.co.kr/
<밤문화 유흥 야톡 유흥어플 성인어플 밤문화어플 룸싸롱 풀싸롱 룸살롱 풀살롱 키스방 나이트 나이트클럽 단란주점 강남룸살롱 강남룸싸롱 텐프로 쩜오 퓨전룸 요정 하드코어 가라오케 유흥주점 성인정보 유흥정보 유흥가이드 유흥팁 유흠업소 19금 섹시 유흥앱 성인앱 키스방어플 나이트어플 유흥업소어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