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1. 17.

(KISS Story 연재) 7부 여성이 먼저하는 키스 - 여자분만 읽으세요^^

여성이 먼저하는 키스 - 여성분만 읽으세요...

진심으로 사랑하는 그와 맺어지고 싶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망설이지말고 당신이 행동을 시작해 보도록 한다. 먼저 효과적인 것은 그에게 즐거운 놀라움을 주는 것이다. 단순하고 귀여운 키스. 그래서 두사람의 마음이 고조되었다면 관능의 문을 열 수 있는 진한 키스를 하도록 한다. 여성이 먼저 스마트하게 할 수 있는 테크닉을 소개한다.
사랑의 마음을 타오르게 하는 키스는 여성이 주도권을 잡는다.
사랑하는 그를 몸도 사랑하고싶다. 그런 기분을 능숙하게 전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 말로 좋아한다든가 사랑하고 있다고 하는 것은 자극도 의외성도 적다. 어느만큼 그를 두근두근하게 하는가로 그 다음의 관계도 결정된다. 때문에 그에 대한 어프로치는 말이 아니라 키스로 시작하는 것도 좋다. 그렇다고 해도 처음부터 **의 느낌을 주면 안된다. 초조는 금물이다. 미스테리어스한 부분을 남기면 그도 조금씩 다가올 것이다. **에는 여러 가지 귀찮은 것이 따라 붙는다. 서로 여러 가지를 생각하는 일도 많다.
하지만 키스는 입술만으로 전신의 감각이 집중되는 듯한 최고의 로맨틱한 기분에 빠지는 순간이다. 그의 기분을 붙잡은 것 같으면 이 순간을 놓치면 안된다. 먼저 그의 마음을 나에게 향하게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할 수 없다. 키스는 연애 신의 키포인트이다. 때문에 평소부터 좋아하는 사람 외에는 절대 키스를 하지않는 것이 좋다. 곧잘 취한 상태로 키스를 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것은 최악이다. 그런 소문이 그에게 전달되면 그럴 때 효과는 반감된다. **의 어프로치만으로 멈추지 않는 키스의 효용. 최고로 달콤한 순간이 약속된다.
미리 키스할 수 있는 때와 장소를 생각한다
그를 사로잡을 수 있는 키스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언제라도 키스할 수 있도록 그와의 거리를 좁혀두는 것이 대전제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라면 그의 옆에 앉든가 그가 화장실에 갔을 때 우연을 가장하고 화장실의 입구에서 기다리든가. 언제라도 그에게 키스할 수 있는 순간은 있다. 그런 찬스를 놓치지않기 위해 평소부터 머리속으로 시뮬레이션을 해두는 것이 절대 실패하지않는 비결이다.
이상적인 것은 두사람만의 공간으로 그를 유혹하는 것이다. 차안이나 선상, 영화관 등 두사람만이 될 수 있는 장소를 고르도록 한다. 대화 도중에 손이나 어깨를 만지거나 섹시한 목소리로 귓가에서 속삭이거나 해서 그를 기대하게 한다. 키스 직전의 보디랭귀지로 기분을 더욱 흥분시킨다. 환한 방에서는 좀처럼 기분이 고조되지않는 사람이라면 유흥의 요소를 넣어도 좋다. 게임을 하거나 놀이 개념으로 귀에 속삭이거나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마음도 몸도 조금씩 거리를 좁혀 그에게 최고의 키스를 선사하는 것이다.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이 키스의 타이밍이다. 여자가 리드할 때 이 타이밍을 잘 맞추지 못하면 남자의 마음을 닫게 할 염려가 있다. 갑자기 진한 키스를 하면 남자는 도망쳐버리기도 한다. 가벼운 스킨십으로 거리를 좁힌 다음 금방 키스를 하지않도록 해서 그의 마음을 애태운다.
이것이 사랑의 밀고당김이다. 스킨십의 단계에서 그 이외에게 이런 행동을 보이는 것은 그의 기대감을 무너뜨리는 것이기 때문에 좋지 않다. 가벼운 여자라고 생각하게되면 그 다음의 관계에는 그다지 희망이 없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는 차안이라든가 가게를 나오는 계단의 중간이라든가 그가 상상하지않았던 순간에 키스를 한다. 갑작스런 일에 그의 마음은 흔들릴 것이다. 예를들면 엘리베이터 안에서 두사람만이 된 순간이나 데이트를 끝내고 바래다주는 차 안에서 시도하면 두 사람의 거리가 자연히 좁혀지는 기회이다. 이 순간에 용기가 나도록 술의 힘을 빌리든가 할 수도 있다.

가벼운 키스에서 진한 키스로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키스라면 그를 뇌쇄시킬수있을까? 용기를 가지고 여성이 먼저 키스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충격적으로 로맨틱한 키스를 하는 것이 좋다. 뺨이나 이마 등이 아니라 입술에 자극적인 키스가 이상적이다. 또 한가지 방법은 처음에는 갑자기 하는 키스이기 때문에 뺨이나 이마 등에 해서 그의 반응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마음이 흥분하는 것 같으면 더욱 진한 키스로 나아간다. 귀나 목덜미를 입술로 애무하면서 그가 가장 잘 느끼는 곳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그래서 그의 감정이 더욱 고조되었다면 목에서 어깨 그리고 셔츠의 단추를 하나씩 풀어가며 가슴까지 애무한다. 여자라면 이 귀여운 무기(?)로 그를 사로잡을 수 있다.

키스방 뽀뽀방 www.BBoBBoBang.com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