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1. 19.

(KISS Story 연재) 9부 연예인 키스 경험담 (최지우, 고소영, 채림 등..)

[고소영] [실제 첫 키스는?] 91년 3월 대학교(중앙대 연영과) 갓 입학했을때 영화과 선배한테 `당했어요'. 입학식 끝난지 얼마 안돼서 선배들과의 상견례 자리에서 처음 만났어요. 나는 1학년이라 연극 `동키호테' 포스터붙이러 다녔는데, 그때 귀엽게 본 모양이에요. 술자리도 같이 했고, 그러다 데이트도 하게됐는데, 집에 바래다 주면서 선배차 안에서 와락 껴안고 입을 맞췄어요. 오래 돼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정신은 몽롱하고 다른 느낌은 없었지요. 그 선배와는 한 1년쯤 사귀다 헤어졌어요.

[박윤현] [첫키스 경험은...] 박윤현 동그랗게 오무린 이 탐스럽 입술을 맨처음 훔친 사람은 대학(창원전문대 비서학과) 시절 사귀던 남자친구였다. 2학년에 재학중이던 스물한 살의 가을! 나는 그때까지 키스 경험이 단 한번도 없었다. 거짓말 아니다. 그런데 가을 분위기 탓이었는지 어쩌다보니 내 입술이 그 남자의 입술과 포개져 있었다. 나는 그 남자와 키스할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그렇게 돼버렸다. 장소는 공중전화 박스 안이었고, 아마 새벽이었던 것 같다. 한용운 시인의 어떤 시에 나오는 `날카로운 첫키스의 추억'? 그런 건 그때 없었다. 그런건 시인들이나 쓰는 말인 모양이다. 나의 첫키스 경험은 결론부터 말하면 아주 실망스러운 것이었다. 키스에 대한 환상이 깨졌으니까. 섭섭하게도 작품에서는 한번도 키스신이 없었다. 어느날 내게 키스신이 주어진다면?벌써부터 가슴이 떨린다. 그러나 NG 없이 한방에 끝낼 자신도 있다!

[박선영] [첫 키스 경험은] 고교 3학년때였어요. 수능시험을 마친 뒤 같은 학년의 남자친구와 홀가분한 기분으로 서울의 한 공원에서 만났죠서로 "시험보느라 수고했다"는 말을 주고 받다가 분위기가 `새콤달콤'해지기 시작했죠. 남자친구는 내 볼에 살포시 입을 댔고, 저는 쥐죽은 듯 잠자코 있었어요. 그 순간의 느낌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어요. 갑자기 머리가 띵해지고 진땀이 나더라구요. 사실 그 친구는 제 첫사랑이었거든요. 남자친구와 두시간 동안 그 감정을 추스른 뒤 자리에서 일어섰죠. 첫사랑이 계속 이어지지 못해 아쉽지만 그 친구도 그 고운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길 바래요.

[채림] [채림의 키스 이야기] 연기자로 데뷔한 뒤로 드라마에서 키스신을 해본 것은 딱 두번이다. 한번은 이종수씨, 또한번은 안정훈씨였다. 가위바위보도 삼세번인데, 그런 점에서 나는 키스신에 관한 한 불운한 연기자다. 두번의 키스신도 질적인 면에서는 별로였다. 안정훈씨와는 키스, 이종수씨와는 뽀뽀였다. 두 남자의 입술에 관한 기억? 후후, 아무 것도 생각나지 않는다. 촬영할 때 정말 아무런 느낌도 없었으니까. 작품 밖에서 내가 첫뽀뽀를 해본 것은 고등학교 2학년 때였다. 남자친구가 나를 집에 바래다주는 길이었는데, 그 친구가 갑자기 뽀뽀를 시도하는 것이었다.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었지만 기분이 좋았다. 요즘의 키스 생활은? 사석에서 친구들이 키스 경험담을 얘기하면 나는 할 말이 없다. 고등학교 때 내게 뽀뽀를 해주던 친구 뒤로는 남자를 사귄 적이 한번도 없으니까. 이따끔 나는 멋진 키스를 꿈꾸곤 한다. 사랑하는 남자가 나타나면 나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공개적으로 키스하고 싶다. 왜? 그 남자와, 그 남자와의 키스를 자랑하고싶으니까.

[이지은] [대학 1년때 입술도둑 맞아...] 데뷔작인 95년의 영화 `금홍아 금홍아'에서 김갑수씨와 처음으로 입을 맞췄다. 하지만 지금도 기억나는 건 `아프고 따갑다'는 느낌뿐이다. 베드신을 찍으면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입술을 포개는 장면이었는데 꺼칠꺼칠한 김갑수씨의 수염때문에 엄청 고생했다. 키스신을 마치고 났더니 수염에 찔려 내 입과 턱 주위가 온통 벌겋게 됐을 정도였으니까. 실제로는 대학 1학년때 했다. 당시 나는 일본에서 대학을 다녔는데 끈질기게 따라다니는 재일교포 학생이 있었다. 화장실에서 나오는데 다짜고짜 달려들어 입술을 훔친 뒤 도망가는게 아닌가. 너무 황당하고 놀라 다시 화장실로 들어갔다. 그 학생과는 그후 6개월 정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헤어졌다. 아무튼 첫 키스의 느낌은 `심장이 뛰고, 짜릿하다'는 것이다

[박둘선] [다양한 입맞춤 노하우 터득] 98 슈퍼모델 박둘선(25)이 이선진 등 동료 모델들과 함께 `라이크라 신규 글로벌 광고 캠페인' 무대에 서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4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이 무대에서 박둘선은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를 보여줬다. 최근 파리 무대에도 `인사차' 다녀온 박둘선은 차세대 모델로 급부상중이다. 키스기사 --------- 뽀뽀 얘기를 먼저 하나, 키스 얘기를 먼저 하나. 키스 얘기부터 하자. 키스는 대학(경남대 불어불문학과) 4학년 때 처음 했다. 친구들은 "`할머니' 때 첫경험을 했다니 말이 안된다"며 믿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이다. 왜냐. 기회가 생겨도 `이래선 안돼' 하는 생각이 늘 키스를 포기하게 했기 때문이다. 데이트중에 키스를 했는데, 남자의 입술은 따뜻하고 좋았다. 이번엔 뽀뽀 얘기. 이것도 상당히 늦나이에 경험했다. 대학 1학년 때니까. 나는 그때 외국에 유학중이던 오빠를 사랑하고 있었다. 그 오빠가 잠시 들어왔다가, 다시 외국으로 나가기 전날 우리는 마산에 있는 공설운동장으로 갔다. 거기서 뽀뽀! 운동장 계단에서 했는데 누가 먼저 하자고 했는지는 기억에 없다. 뽀뽀 부위는? 입술이 아니라 이마였다. 사족. 나는 입이 큰 편이다. 그러나 나보다 입이 작은 남자와도 키스를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터득하고 있다.

[송선미] [초등 1학년때 반남자와 첫경험 ] 탤런트 송선미(23)가 남자와 첫키스를 한 것은 부산 보수초등학교 1학년 때. 뒷자리의 사내녀석에게 다짜고짜 키스를 퍼부었다. "녀석은 숙제를 하고 있는 중이었지요. 근데 갑자기 충동이 생겨 키스를 해대니 당황하더군요. 놀라서 띠잉~." 그날 이후 송선미는 싸움만 붙었다 하면 키스사건 때문에 애를 먹어야 했다. 친구들은 싸우다 불리해지면 `누구랑 키스했대요' 하면서 놀려댔기 때문. 이번엔 진짜 첫키스. "대학 2학년 땐데요, 아마 친구들하고 맥주 한잔 한 날이었지요. 집까지 바래다 준 친구가 갑자기. 느낌? 신기했어요. 드디어 했다는 만족감도 있었고, 호호." 그 친구, 지금도 가끔 전화연락을 주고 받는다. 작품에서는 좀 싱거웠다.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촬영장. 감독이 `키스냐, 뽀뽀냐'로 고민하자 송선미가 나섰다. "키스로 해주세요!" 그러나 결국 안성기는 송선미의 볼에 입술만 살짝 갖대댔다. 애고, 섭섭한 거.

[최지우] [첫 키스 경험은…] 부산여자전문대 1학년때인 지난 94년 여름, 부산 송정리 앞바다로 MT를 갔을때였다.평소에 나를 좋아하던 동문 선배 오빠가 해변가에서 내 입술을 훔쳤다. 나는 키가 1m72로 큰편이라 웬만한 남자들과는 높이가 잘 맞지 않는데 그 선배는 1m80을 넘는 건장한 체구였다. 결국 분위기에 이끌려 난생 처음으로 키스란 걸 하게 됐다. 하지만 기대 이하였다. 어렸을때부터 줄곧 키스에 대해 환상에 가까운 기대를 가지고 있었던 나는 키스가 별거 아니었구나라는 생각에 실망이 더욱 컸으니까.


자료출처: For lady (인터넷여성잡지)

<키스방 뽀뽀방> www.BBoBBoBang.com


<연재 내용>

1. 키스의 유래
2. 키스와 건강

3. 첫 키스처럼 해보자
4. 키스의 5가지 테크닉
5. 키스의 종류
6. 키스에 관한 유머

7. 여성이 먼저하는 키스 - 여자분만 읽으세요^^
8. 사랑하는 사람과 100% 키스하는 방법

9. 연예인 키스 경험담 (최지우, 고소영, 채림 등..) 10. 키스 순간을 고조시키는 테크닉
11. 키스에 관한 명언
12. 이런 남자와 키스하고파
13. 재미있는 키스 기록들
14. 키스가 끝난 후 절대 해서는 안 되는 말
15. 키스에 관한 10계명
16. 키스하기 좋은 곳, 키스하기 좋은 때
17. 키스할 때는 이렇게
18. 키스하는 부위(?)에 따른 속뜻
19. 키스에 관한 궁금증 (해석남녀)
20. 영화 속에 키스신 중 배우들의 대사
21. 키스에 관한 금언
22. 세계의 키스 이모저모
23. 첫 키스 (줄리에 루이스, 보리스 옐친 러시아대통령, 로잔느바 등)
24. 키스하면 보여요 (모가? -_-)
25. 여자에게 인기 있는 남자
26. 키스로 알아보는 남녀 성격
27. 실전 키스 테크닉
28. 로맨틱하게 키스하는 법
29. 실패없이 키스하는 법
30. 짜릿한 첫 키스 경험, 커플 10쌍에게 물어봤다
31. 커플들의 유형별 키스
32. 따라해 보자 영화 속의 키스신
33. 영화 속의 사랑의 대화
34. 키스 궁합
35. 말도 안 되는 키스 단계
36. 키스에 대한 추억들
37. 키스에 어울리는 맛 베스트 5
38. 키스에 대한 미신  .
39. 기다리고 있다면 분위기를 만들자~!
40.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41. 남자를 유혹하는 방법
42. 상대방의 관심여부 알아내기
43. 키스 5분 넘게 하면 쇠고랑!!
44. 연인들이 지켜야 할 법칙!
45. 사랑하는 여자에게 100% 키스하는 법 2
46. 키스할 때는 눈뜨지 않기
47. 키스가 좋은 이유, 나쁜 이유
48. 키스는 예쁜 얼굴 표정을 만드는 미용 운동?
49. 키스 방법 2번째 이야기
50. 첫 키스 후 여자들의 반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