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20.

(KISS Story 연재) 31부 커플들의 유형별 키스

(KISS Story 연재) 31부 커플들의 유형별 키스

*초보형
만난지 한달 정도 지나고 나서 서로의 숨은 감정들을 알기 시작할 때쯤의 연인들. 서로 내숭을 떨면서도 키스에 대한 호기심으로 서로 합의하에 하기도 함. 그러나 하고 나서는 일주일 이상 만나기를 부끄러워하는 경우도 있음.

*기습형
주로 남자들이 기습적으로 애인에게 키스하는 형인데, 어둡고 음침한 곳을 찾아 두리번 거리는 사람을 조심해야 함. 그러나 예외적으로 열정적인 여성이 먼저 남자 친구를 기습키스하는 경우도 있음. 이럴 땐 "왠 재수?".

*심심형
무뚝뚝한 연인들 사이에서 초기에 많이들 하는 키스형. 뭔가 분위기는 무르익어 가면서도 딱히 할말은 없고 이럴 땐... "우리 심심 한데 뽀뽀나 한번 할까?"라고 남자가 말하면 여자 친구는 준비되었다는듯 "아이..바보!" 하면서 입술을 내민다. 크흐흐 닭살이당!

*강압형
어디 좀 높다싶은 곳에 남자친구가 올라가서 "너 나랑 뽀뽀할래, 안할래? 너 뽀뽀 안해주면 나 여기서 뛰어내리는 수가 있어! 그러니 어서 해줘잉...." 하는 등의 협박 같은 말을 하면서 뛰어내리는시늉까지 한다. 그러면 보다못해 불쌍하기까진 한 마음으로 여자친구는 해주겠지. 그러나 여기서 요주의 할 점은 상대방이 별로 사랑하지 않고 무심한 경우에는 엄청 충격받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해야 함.

*병주고 약주고 형
귀엽고 깜직한 ? 여우같은 여자친구가 좀 멍청한 듯한 늑대 남자친구에게 잘 쓰는 방법. 무슨 일이든 왕창 시켜놓고 남자 친구가 짜증나고 힘들 쯤이 되면 살짝 다가와서 살며시 키스해 주는 형. 그럼 다시 단순한 늑대는 어디서 힘이 생기는지 더욱 열심히 일을 대신해준다.

<키스방 뽀뽀방 www.bbobbobang.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