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7. 22.

<성인어플 아닌 유흥어플 야톡> 나이트에서 먹히는 패션

"연락처 10개 따는 댄디男"나이트 '먹히는' 패션&메이크업



밤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남녀들은 강남 나이트를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다. 나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대부분 명품이나 화려한 패션으로 치장했을거라는 생각을 한다. 

하지만 기 죽을 이유가 없다. 값비싼 명품이 아니더라도 그 보다 더 뛰어난 패션으로 나이트를 휩쓸 수 있다. 

나이트에서 '먹히는' 패션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남자편, 여자편으로 나눠 패션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팁을 소개한다.  

남자편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은 이렇다. 하늘색 셔츠와 베이지색 혹은 남색 9부바지, 그리고 신발은 스니커즈나 단화를 신은 남자!  

여자들의 눈에서 하트가 뿅~♥ 나가게 하는 패션이 나이트에서도 가장 잘 먹힌다.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남자, 혹하지 않을 나이트녀가 있을까?

핏이 예쁜 흰색 셔츠에 살짝 걷어 올린 팔, 그리고 청바지. 혹은 적당히 핏 되는 반팔티에 무난한 핏의 청바지 정도면 나이트에서도 충분히 공략 가능한 아이템이다. (※팁1: 핏은 정말 중요하다. 너무 커서 몸이 두 배쯤 커보이는 셔츠나 너무 꽉 끼어 버튼이 떨어져나갈 것 같은 셔츠는 가급적 피하라)

위에 언급했듯이, 신발은 구두를 피하되 스니커즈나 운동화가 제격이다. 최고의 꼴불견 패션으로 불리는 '청반지+구두' 조합은 나이트에서도 금기 사항!

수트를 즐겨입는 남자라면 클래식 스타일이 아닌 캐주얼한 수트에 스니커즈나 컨버스를 매치하는 것도 상관없다. (※팁2: 스타일에 자신있는 사람이 아닌데 도전하고 싶다면 꼭 누군가의 조언을 구할 것)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다. 자신이 빅뱅이나 샤이니가 된 듯한 '민망'하거나 '과한' 스타일은 피해야한다. 체인이 치렁치렁 달린 바지나 너무 꽉 끼는 스키니 팬츠와 가슴이 훤히 드러나느 쫄티는 최악이다. 또한 철지난 힙합스타일을 입고 다니는 남자도 영~ 아니올씨다. 

요즘은 남자들도 화장을 한다. 그렇다고 해서 아이라이너나 색조화장까지 하면 대다수 여자들이 "재수없어" 할 것이다. "나 화장한 남자야"라고 광고할게 아니라면 잡티를 커버하고 피부톤을 보정할 정도면 충분하다. 비비크림을 살짝 바르고 눈썹 정도만 정리하면 완벽하다. (※팁3: 비비크림이 기름질 경우를 대비한 기름종이는 필수품)

대부분의 여자들은 남자의 외모나 키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스타일을 더 심각하게 재고 따지는 부류도 많다. 그래서 나이트에 한번 더 갈 시간과 돈으로 자기 스타일을 먼저 챙긴다면 평소 1개 땄던 연락처는 10개로 늘어날 것이다. 또 스프링(부킹할 때 부킹녀가 앉자마자 일어서서 나가는 행동) 횟수도 그만큼 줄어들 것이다.
 
[출처] 아마조네스
 
 
 
야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yatalk.co.kr/
<성인어플 유흥어플 야톡 룸싸롱 풀싸롱 룸살롱 풀살롱 키스방 나이트 단란주점 성인정보 유흥정보 유흠업소 19금 섹시 밤문화 유흥앱 성인앱 어플 키스방어플 나이트어플 유흥업소어플>

댓글 없음:

댓글 쓰기